e편한세상 검단 웰카운티 [사진=DL이앤씨 제공]
 e편한세상 검단 웰카운티 [사진=DL이앤씨 제공]

올해 DL이앤씨의 분양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청약 시장에서 4개 단지 연속 전례없는 흥행 기록을 쓰고 있는 가운데 최근 계약을 진행한 ‘e편한세상 검단 웰카운티’ 민영주택이 100% 완판되며 브랜드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e편한세상 검단 웰카운티 민영주택은 지난 11일 진행한 예비당첨자 계약에서 100% 완판됐다. 앞서 진행한 1순위 청약 결과에서도 622세대(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1만3,349건이 접수돼 분양 당시 인천 최다 청약접수 건수를 기록했으며 최고 35대 1의 경쟁률로 전 주택형 마감된 바 있다.

국민주택 계약 역시 조기에 완판될 것으로 전망된다. 검단신도시 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데다 최고 수준의 상품이 적용되고 분양가 상한제 적용 단지로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되기 때문이다.

여기에 브랜드 가치와 차별화된 상품 특화가 더해진 점도 높은 호응을 얻었다. DL이앤씨의 e편한세상은 비즈빅데이터연구소가 실시한 브랜드 조사에서 지난 2021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스마트 아파트’ 1위를 차지했다.

이밖에 e편한세상은 올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및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국내 건설사 최초로 디자인 전략 부문 등에서 2관왕을 달성하는 성과를 내기도 했다. 국내에서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총 11회 수상을 비롯해 국가브랜드대상 6년 지속 수상 및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8회 수상 등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e편한세상 검단 웰카운티는 현관 팬트리와 함께 주택형 별로 주방 팬트리, 복도 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췄다. 특히 전용면적 84㎡ 이상 주택형의 주방 공간은 기존의 동일 면적에서는 보기 드물게 6인용 식탁을 놓을 수 있을 만큼 넉넉하게 마련됐다.

한편 이 단지는 지하2~지상25층 14개동(테라스 3개동 포함) 전용면적 59~104㎡ 총 1,458세대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최지수 기자 choi@aru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위클리한국주택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