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이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HDC현대산업개발이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HDC현대산업개발이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회장 최연식)는 지난 19일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인 공로로 감사패를 수여했다. 입주자대표회의는 HDC현대산업개발이 환경개선공사 등 마감 공종 관련 AS를 최선을 다한 부분을 높게 평가했다.

서울 강동구 고덕주공5단지를 재건축해 지난 2019년 준공된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는 총 1,745세대로 조성됐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를 지역 대표 명품 단지로 완성하고 준공 이후에도 입주고객이 만족스러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여왔다. 이에 지난 20222년 8월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명품아파트 조성 감사패를 받았고, 지난해 12월에는 감사함이 담긴 손편지까지 받았다.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조경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조경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를 비롯해 아이파크 단지들이 지역을 대표하는 명품 단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회사의 모든 구성원이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022년부터 입주민의 편의와 힐링에 주안점을 둔 커뮤니티형 문화 서비스인 ‘아이파크 블루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올해에는 이를 ‘아이파크 홈커밍데이’로 개편해 입주 4년 차 단지로 대상을 확대한다. 아울러 원데이 클래스, 미니 콘서트, 공용부 클리닝 등 기존 프로그램에 사진 촬영, 에어바운스 등 새로운 프로그램도 편성한다.

최지수 기자 choi@aru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위클리한국주택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