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3-01-27 09:41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롯데건설, 3회 연속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취득
상태바
롯데건설, 3회 연속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취득
  • 박노창 기자
  • 승인 2022.12.0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임대 업계 최초로 첫 인증 획득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 마크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 마크

롯데건설이 국토교통부장관이 인증하는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 심사에서 3회 연속 인증을 취득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건설이 취득한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은 △부동산 임대 △개발 △관리 △중개 △평가 △자문 등 부동산 관련 서비스를 연계하여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수 사업자에게 한국부동산원의 심사를 통해 국토교통부 장관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롯데건설은 운영 중인 민간임대주택 주거 서비스 플랫폼 ‘Elyes(엘리스)’의 품질을 인정받아 2018년 임대 업계 최초로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로 선정됐다. 이후 2년마다 갱신 심사를 받아 5년간 인증을 유지 중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엘리스를 통해 국내 최고의 서비스 제공사들과 고객의 생활편의를 높일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국토교통부에서 개발한 앱을 통해 임대차계약을 비대면 전자계약으로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문성과 경쟁력을 갖춘 서비스로 고객에게 풍요로운 주거 문화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캐슬 민간임대주택 입주민은 ‘엘리스’ 서비스를 통해 △생활편의지원(카셰어링, 가전렌탈, 세차) △육아교육지원(맘스카페, 아이키움센터) △가사생활지원(조식 서비스, 홈케어 서비스, 무인세탁 서비스) △단지내 이동이나 다른 민간임대 단지로 주택교환이 가능한 ‘캐슬링크 서비스’ 등을 제공 받고 있다. 더불어, 다이닝룸, 미디어룸, 힐링라운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