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센트럴푸르지오자이’ 잔디광장에서 개최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현장 [사진=대우건설]
‘영종센트럴푸르지오자이’ 잔디광장에서 개최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현장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이 인천 중구 운남동 소재 영종센트럴프루지오자이에서 입주민들을 위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작년 ‘발코니 음악회’회에서 올해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로 타이틀을 바꿨으며 올 5회차의 행사는 지난 13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약 90분간 진행되었다. 정통 클래식의 대중화를 지향하는 ‘웨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전통 연희를 통해 관객과 소통하는 예술단체인 ‘다온 연희단’이 참여했다.

이번 음악회는 ‘푸르지오 EDITION 2023’을 통해 공개된 PRUS+(Pride Up Service)의 일환으로 ‘PRUS+’는 분양받는 순간부터 입주 이후까지 푸르지오가 생각하는 자연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토탈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 플랫폼이다.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중 다온연희단 공연 [사진=대우건설]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중 다온연희단 공연 [사진=대우건설]

또한 대우건설은 음악회 시작에 앞서 입주민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는 포토부스, 캐리커쳐, 캘리그라피, 페이스페인팅, 타로상담 등의 이벤트 부스를 운영했다. 멀리 외부로 나가지 않고도 단지 내에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는 입주민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고 음악회 붐업을 이끌어냈다.

방성호 지휘자의 지휘 아래 이번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에선 클래식 장르는 물론, 영화 어벤저스와 드라마 하얀거탑 OST 등 대중에게 친숙한 연주곡을 선택해 관람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어냈다.

행사에 참석한 영종센트럴푸르지오자이 입주민은 “잘 가꾸어진 조경공간 내에서 오늘과 같은 음악회가 어우러지니 힐링이 되고 행복한 주말을 보낸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입주민들을 위해 웰컴밀, 가드닝클래스,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키즈&맘 클래스 등 주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해 왔다. 대우건설은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PRUS+ 를 통해 와인 클래스, 일상의 기록 등 입주민 대상 프로그램을 점차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PRUS+ 상품 중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와 만족도가 매우 높아 지속적인 음악회 개최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위클리한국주택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