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청주센트럴 조감도 [사진=포스코건설]
더샵 청주센트럴 조감도 [사진=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이 이달 17일 청주서 ‘더샵 청주센트럴’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청약접수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더샵 청주센트럴은 충청북도 청주시 복대동에 위치하는 단지로 지하 2~지상 25층 11개동 총 986가구 규모이다. 이 가운데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746가구를 일반분양 예정이며 타입별로는 △39㎡ 75가구 △59㎡ 26가구 △74㎡ 139가구 △84㎡ 506가구다.

청약 일정은 오는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해당지역 1순위, 30일 기타지역 1순위, 10월 1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8일이며, 정당계약은 10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더샵 청주센트럴 위치도 [사진=포스코건설]
더샵 청주센트럴 위치도 [사진=포스코건설]

청주 중심생활권인 복대2구역에 위치한 더샵 청주센트럴은 흥덕구청, 청주세무서, 서청주우체국 등 각종 관공서와 충북대병원이 가깝고 지웰시티몰, 현대백화점, CGV 등 대형쇼핑몰과 문화시설도 단지와 인접해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솔밭공원, 복대공원 등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우수한 교육 여건도 장점이다. 서원초등학교가 인접해 있고, 단지주변으로 서원중, 복대중, 솔밭중과 청주고, 흥덕고, 서원고 등이 있어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청주시 평생학습관 및 학원가도 근접해 교육환경이 좋다.

단지 내에는 실내골프장(스크린골프 포함), 피트니스센터, G.X룸, 필라테스, 탁구장으로 구성된 스포츠존과 남녀독서실, 스마트워크&오픈스터디룸, 멀티룸으로 구성된 에듀존, 더샵카페, 키즈라이브러리, 키즈플레이, 코인세탁실이 하나로 묶인 키즈존은 물론 시니어라운지, 어린이집까지 가구별로 건강과 교육을 아우르는 다양한 인프라를 갖췄다.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230-20에 위치해 있다.

홍영주 기자 hong@aru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위클리한국주택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