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경기 용인시 수지상현벽산블루밍아파트가 리모델링 정비사업전문관리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마감한다. 추진위는 기존 631가구 규모의 아파트를 대상으로 리모델링사업을 추진 중이다.[사진=한국주택경제신문DB]
오는 21일 경기 용인시 수지상현벽산블루밍아파트가 리모델링 정비사업전문관리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마감한다. 추진위는 기존 631가구 규모의 아파트를 대상으로 리모델링사업을 추진 중이다.[사진=한국주택경제신문DB]

경기 용인시 수지상현벽산블루밍아파트가 리모델링사업 정비사업전문관리업체 선정을 위한 두 번째 도전에 나섰다.

수지상현벽산블루밍아파트 리모델링 조합설립추진위원회는 지난 16일 정비사업전문관리업자 선정을 위한 재입찰공고를 냈다.

[입찰공고문=한국리모델링협회]
[입찰공고문=한국리모델링협회]

공고문에 따르면 입찰방법은 제한경쟁입찰 방식이다. 입찰에 참여하려면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에 의한 정비사업전문관리업자로서 주 사무소가 수도권 내에 소재해야 한다. 또 재개발·재건축 실적 2건 이상, 또는 주택법에 의한 공동주택 리모델링사업 수주 실적도 2건 이상 보유해야한다는 규정을 명시했다. 이와 함께 공고일 기준으로 관할관청으로부터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 일체를 받지 않은 곳만 입찰 참여가 가능하다. 입찰마감일은 오는 21일이다.

한편, 수지상현벽산블루밍아파트는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68 일대로 대지면적이 2만6,866㎡이다. 기존 아파트 규모는 8개동 총 631가구를 대상으로 리모델링사업을 추진 중이다. 이곳은 신분당선 성복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주변에 매봉초, 솔개초, 서원초, 수지초, 정평중, 풍덕고 등이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이호준 기자 leejr@aru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위클리한국주택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