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사업에서 석면해체에 대한 관심과 관리에 대한 중요성은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지난 1960년대부터 아파트들을 건립할 때 다량으로 쓰였고, 현재 재개발·재건축 사업장에서 발견되고 있다.

석면은 한때 마법의 물질로 각광받았지만, 유해성분을 포함하고 있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침묵의 살인자로 비유되고 있다. 석면해체 부문에 대한 풍부한 경험 및 수준 높은 전문성을 갖춘 업체 선정이 중요한 이유다.

이종우 대표 | ㈜한신이엔아이
이종우 대표 | ㈜한신이엔아이

㈜한신이엔아이(대표 이종우)는 성실과 책임정신으로 양질의 공사에 임하는 석면해체 전문 기업으로 평가 받는다. 안전과 신속, 만족, 환경에 대한 배려를 중점에 두고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공사를 지향한다.

특히 임직원 모두 성실·창의·화합을 중점에 둔 일체유심조(一切唯心造) 정신을 통해 진취적인 자세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다.

한신이엔아이는 전문가 집단으로 불린다. 다수의 석면해체 관리감독자 인력을 보유하고 있고, 비계기능사, 거푸집기능사, 건축도장기능사, 방수기능사, 석면해체 일반 감리원, 토목초급기술자 등 전문 인력들로 구성돼있다.

책임정신에 전문성, 한신이엔아이만의 차별화 된 서비스까지 더해지면 ‘최고’라는 평가로 이어지기 마련이다. 한신이엔아이는 공사 중 발생할 수 있는 민원을 최소화한다. 건강과 환경에 민감한 현대 사회에서는 석면에 대한 불안감이 증폭되면서 민원이 발생하기도 한다.

한신이엔아이는 설명회를 통해 민원인들의 불안을 해소하는 등 원활한 사업 추진을 돕는다. 풍부한 경험과 현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석면해체 작업 전반에 걸쳐 모든 사항들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있다.

한신이엔아이는 현장 실무경험은 물론 이론지식까지 겸비한 기업으로 통한다. 사실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인들은 석면해체를 단순한 업무로 생각할 수도 있다. 하지만 석면폐기물 절차 등 복잡한 내용들을 규정한 폐기물관리법·건축법·산업안전보호법·석면안전관리법 등 관련법을 숙지하고, 절차에 따라 업무 진행이 이뤄져야 한다.

실적은 실력을 증명하는 상징이다. 한신이엔아이는 천안4, 평택브레인시티, 남산4-5, 경원연립 등 전국 곳곳에서 석면해체 업무를 수주한 실적을 자랑한다.

이러한 점에서 한신이엔아이는 조합 집행부가 석면해체와 관련해 사업 파트너로 눈 여겨 봐야 할 회사다. 다양한 실무 경험을 자랑하고, 관련법 등 풍부한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있는 인력 구성원들이 원활한 사업 추진에 기여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대표는 “석면은 재개발·재건축 등 정비사업장은 물론 가정, 학교, 농가 병원 등 우리 생활 곳곳에 은밀히 숨어있다”며 “한신이엔아이는 혁신적인 신기술과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우수한 전문인력 구성원들이 입주민들의 건강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신이엔아이는 기후변화와 환경오염으로부터 조합원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고, 국가적 정책 제도 강화에 발맞춰 한 발 더 앞서 생각하는 미래지향적인 화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언제나 최고만을 추구하는 한신이엔아이의 행진은 오늘도 계속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위클리한국주택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