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그룹, 노원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봉사활동 실시

HDC현대산업개발 포함 계열사 임직원 참여 지역아동·이웃에 학용품·영양제 등 전달 행사

2025-11-20     이혁기 기자
[HDC그룹 노원구 봉사활동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HDC현대산업개발을 비롯한 HDC그룹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에 나섰다.

지난 19일 HDC현대산업개발은 노원구청에서 지역 아동과 이웃을 위한 키트 포장 및 전달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HDC현대산업개발을 포함해 HDC아이파크몰, HDC신라면세점 등 HDC그룹 계열사 임직원과 최영준 H1 MXD 현장소장, 신종우 노원구 부구청장, 강현숙 노원구자원봉사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활동은 아동학대 예방의 날 의미를 함께하고 지역 내 취약계층 아이들을 응원하겠다는 뜻을 담아 마련됐다.

HDC그룹 임직원들은 직접 아동 정서 지원 물품과 생활용품, 응원 메시지가 담긴 키트를 포정해 노원구 관내 아동복지시설 아동 200여명에게 전달했다. 이웃화합 아동키트는 층간소음 예방 물품, 학용품, 영양제, 도서 등으로 구성됐다.

[HDC그룹 노원구 봉사활동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HDC현대산업개발 직원은 “작은 손길이지만 아이들에게 전하는 마음이 모이면 더 큰 따뜻함이 된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그룹사와 함께 지속해서 지역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신종우 노원구 부구청장도 “지역사회에 꾸준한 관심을 갖고 연말마다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HDC그룹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기업과 지자체가 함께하는 상생활동이 더 확산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HDC그룹은 연말을 맞아 연탄봉사, 쌀기부, 주거환경 개선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내달에는 HDC현대산업개발과 그룹사 임직원이 참여해 서울 용산구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을 포함해 HDC그룹 모두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신뢰를 높이고, 책임을 더한 ESG 경형을 꾸준하게 실천하겠다는 방침이다.

이혁기 기자 lee@aru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