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2-12-09 14:54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롯데건설, 통합 고객만족 서비스 브랜드 론칭
상태바
롯데건설, 통합 고객만족 서비스 브랜드 론칭
  • 홍영주 기자
  • 승인 2022.11.2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가치 제공 의미 담아 ‘캐슬링’으로 명칭
입주민 편의성 위해 모바일 AS 서비스 도입
롯데건설 고객만족(CS) 서비스 브랜드 ‘캐슬링(CASTLing)’ 로고 [로고=롯데건설]
롯데건설 고객만족(CS) 서비스 브랜드 ‘캐슬링(CASTLing)’ 로고 [로고=롯데건설]

롯데건설이 통합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서비스 브랜드 ‘캐슬링(CASTLing)을 론칭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롯데건설이 론칭한 브랜드 ‘캐슬링(CASTLing)’의 로고 ‘A’는 사람(고객)으로 형상화해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왕관으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ing’는 고객을 위해 긍정적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캐슬링’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롯데건설은 입주민 참여형 문화행사 서비스를 제공해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친환경 소형 전기 청소차 운영’과 ‘인공지능 재활용 회수로봇 네프론을 활용한 수퍼큐브 캠페인’, ‘조경 유지관리 및 방역 서비스’ 등 무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건설은 “캐슬링 브랜드 론칭을 통해 통합 고객만족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며, 주거서비스의 질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입주민의 하자보수 편의성을 위한 모바일 AS 서비스 도입 등 고객맞춤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