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입주민 위해 롯데마트 문화센터 프로그램 제공
상태바
롯데건설, 입주민 위해 롯데마트 문화센터 프로그램 제공
  • 홍영주 기자
  • 승인 2022.06.2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지원민간임대주택 입주민에 무료 제공
롯데건설 자산운영사업부문 손승익 팀장(왼쪽)과 롯데마트 문화센터 김정우 팀장(오른쪽)이 계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 자산운영사업부문 손승익 팀장(왼쪽)과 롯데마트 문화센터 김정우 팀장(오른쪽)이 계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이 서울 서초구 롯데건설 본사에서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문화, 여가, 교육, 체험 프로그램 등의 강좌를 제공하는 주거 서비스 위탁계약을 지난 22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7월 1일부터 개강되는 문화 프로그램은 김포 한강 롯데캐슬 22단지, 문래 롯데캐슬, 독산역 롯데캐슬, 용산 원효루미니(22년 하반기 예정)에 적용된다. 이 단지들은 공공지원민간임대주택으로 해당 입주민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고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롯데건설 임대주택 입주민들에게 제공되는 강좌 프로그램은 △PT 트레이닝 △기초영어 △타로 아카데미 △동화책과 미술놀이 △종이접기 △뷰티 네일아트 △수납취미과정 △클레이 교실 △부동산 경매 재테크 △페이스 페인팅 등이 있다.

이 강좌 프로그램은 매월 10개 이상의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진행하는 정기강좌(1년 장기 프로그램)와 매달 추가로 진행되는 단기강좌, 특별 인사 초청 특강, 그리고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행사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이러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도입해 업계 최초로 입주민들에게 자기계발 영약까지 주거 서비스를 구축하고 개념을 대폭 확대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입주민의 자기 계발 영역까지의 강좌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만큼 주거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것이다”라며, “입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주거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 모든 서비스는 롯데건설이 관리 운영 중인 임대주택 주거 서비스 플랫폼 ‘엘리스(Elyes)’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산운영서비스 브랜드 ‘엘리스(Elyes)’는 단순한 민간임대주택 공급뿐만 아니라, 개발, 건설, 운영, 관리, 서비스 제공 등 모든 범위를 아우르는 부동산 종합 서비스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홍영주 기자 hong@aru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