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청역 루미니 [사진=롯데건설]
시흥시청역 루미니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이 시공하고 수탁자 코리아신탁(주), 위탁자 겸 시행사 오앤에스골드그룹㈜가 시행 및 분양하는 ‘시흥시청역 루미니’가 6월 공급된다.

경기 시흥 장현지구 업무시설 용지 1·2블록에 위치한 시흥시청역 루미니는 지하4~지상10층 전용면적 42~76㎡ 총 351실 규모의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시흥시청역 루미니 위치도 [사진=롯데건설]
시흥시청역 루미니 위치도 [사진=롯데건설]

단지는 2023년 개통 예정인 시흥시청역의 서해선의 대곡~소사 구간과 신안산선(공사중), 월판선(공사중)도 들어설 예정으로 트리플 환승 역세권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입지를 가지고 있다. 이 역을 이용하면 부천, 안산 등 인접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시흥시청역 루미니 위치도 [사진=롯데건설]
시흥시청역 루미니 위치도 [사진=롯데건설]

생활 여건도 잘 갖췄다. 시흥시청이 도보권에 자리하고, 모다아울렛, 롯데시네마, SSM마트 등이 들어선 대형복합시설도 가까워 쇼핑, 문화생활을 즐기기도 좋다. 녹지와 천이 단지 앞뒤에 위치해 주거 쾌적성도 뛰어나다.

시흥시청역 루미니 바로 앞에는 장현천이 흐르고 천을 따라 각종 수변공원이 마련돼 있다. 단지 뒤쪽으로 군자봉 자락이 위치하고 시흥늠내길을 이용해 군자봉 산책과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롯데캐슬이 디자인한 유니크하고 전문화된 주거 브랜드 ‘루미니’의 각종 특화 설계를 적용해 외관 특화, 테라스 및 복층(일부 세대) 등 차별화된 입주민의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최고의 입지에 빼어난 상품이 더해져 장현지구의 주거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돼 수도권은 물론 전국에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롯데건설만의 특화된 설계를 적용해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단지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흥시청역 루미니의 견본주택은 경기 광명시 일직동 511-2에 마련될 예정이다.

홍영주 기자 hong@aru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위클리한국주택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