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의 블루엣 CI [로고=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의 블루엣 CI [로고=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이 새로운 주거 서비스 브랜드 ‘블루엣’(BLUET)을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작년에 리뉴얼된 더샵의 철학, 디자인 등과 통일감 있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2012년에 론칭한 서비스 브랜드인 ‘온마음서비스’를 ‘블루엣’으로 변경해 입주민에게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블루엣은 수레국화와 같이 파란색 꽃을 피우는 식물을 뜻하는데 포스코건설의 블루엣은 소중한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한걸음 앞서서, 진심으로, 세심하게 고객에게 다가갑니다’라는 의미를 담았다.

포스코건설은 블루엣 론칭에 맞춰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친환경키트제작 등 ESG(환경·사회·지배구조)와 연계한 입주민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문화강좌, 체험학습 등 입주민 생활만족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또 개선된 모바일 기반 하자보수 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입주 전에는 이사날 바쁜 고객을 위해 생수, 쓰레기봉투 등이 담긴 웰컴팩과 입주민 사전점검을 돕기 위한 사전점검키트를, 입주 후에는 입주민 편의를 위한 카트 쉐어링서비스, 에어컨 실외기·렌지후드·주방배관 클린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포스코건설은 입주지원을 돕는 직원을 ‘블루엣 매니저’, AS기사를 ‘블루엣 엔지니어’, CS센터직원을 ‘블루엣 프로’로 호칭을 변경했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지난 10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12회 1위 수상, 콜센터 품질만족지수에서 2년 연속 우수 인증을 획득하며 국내 건설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홍영주 기자 hong@aru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위클리한국주택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