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의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 [사진=한화건설 제공]
한화건설의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 [사진=한화건설 제공]

한화건설(대표이사 최광호)이 공식 홈페이지(www.hwenc.co.kr)를 전면 리뉴얼하고 지난 1일 새롭게 오픈했다. 특히 유튜브 채널과 연계한 감각적인 동영상 메인 화면을 활용해 흥미를 높였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모바일과 PC 등 다양한 환경에서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으로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먼저 홈페이지는 회사소개, 사업분야, 지속가능경영, 홍보센터, 인재채용, 고객센터의 6개 대표 메뉴로 구성됐다.

방문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사업분야 메뉴에서는 건축, 주택, 토목, 플랜트 등 주요 사업영역에 대한 한화건설의 경쟁력을 설명하고 사업 실적 자료를 제공한다. 특히 한화건설의 주요 실적 포트폴리오를 단순한 조감도나 설명보다는 실제 준공된 모습을 촬영한 사진자료 위주로 구성했다.

지속가능경영 메뉴에서는 한화건설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주요 활동들을 윤리경영, 상생경영, 안전녹색경영, 품질경영, 사회공헌 등으로 나눠 체계적으로 소개한다. 아울러 다양한 보도자료와 유튜브, 블로그, 포스트 등 SNS 컨텐츠를 통합해 제공하는 홍보센터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채용정보와 한화건설에 재직하고 있는 직원들이 직접 영상으로 전하는 직무소개 페이지도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한 공식 홈페이지는 종합건설사이자 디벨로퍼로 발전하고 있는 한화건설의 기업 이미지를 담아냈다”며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유튜브나 블로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의 활성화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홍영주 기자 hong@aru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위클리한국주택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