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 [조감도=롯데건설 제공]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 [조감도=롯데건설 제공]

서울 서초구 신반포13차를 재건축하는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가 이달 분양에 들어간다.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는 롯데건설의 하이엔드 주거브랜드인 르엘이 적용된 단지다.

이 단지는 지하3~지상35층 3개동 총 330세대 규모로 이중 일반에게 98세대가 분양된다. 전용 기준 △49㎡ 6세대 △59㎡ 25세대 △84㎡A 39세대 △84㎡B 22세대 △107㎡ 6세대 등이다.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는 지하철 3호선 잠원역과 신사역을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및 센트럴시티 등 고속버스터미널 상권을 이용 할 수 있으며 주변에 서울성모병원과 국립중앙도서관 등이 있다. 학군도 뛰어나다. 신동초등학교와 신동중학교는 단지 인근에 위치해 걸어서 통학이 가능하다. 한강 주변 잠원 한강공원, 명주근린공원 등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단지 외관은 강남권 고급 아파트에서 선보이는 커튼월 룩으로 시공하며 오픈 발코니와 옥상 구조물 특화를 적용한다.

외부 공간 조경은 르엘만의 안뜰을 품은 예술품 같은 단지가 되도록 다양한 정원 스타일을 적용한다. 놀이와 운동이 가능한 복합형 공간인 플레이그라운드와 사계절 볼거리와 휴식이 있는 수변공간인 워터라운지, L-파티오, 어린이 놀이터 등 다양한 컨셉의 휴식 공간이 단지 곳곳에 꾸며진다.

커뮤니티 센터는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고품격 공간으로 구성된다. 클럽라운지와 북카페, 실내골프클럽, 피트니스클럽 및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한 탁구장과 GX룸, 코인 세탁실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된다.

세대 내에는 자동으로 공기 청정과 환기 기능을 할 수 있는 공기 청정 환기 시스템이 적용돼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확장 시에 세대 내 거실등과 안방등에 밝기와 색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감성 조명 시스템을 적용한다.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 분양관계자는 “교통과 쇼핑, 학군 등 강남 최상급 입지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며 “최근 선보인 ‘르엘 신반포’가 높은 청약경쟁률로 분양에 성공한 것을 감안하면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 청약 열기도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견본주택 관람을 홈페이지 분양 안내로 대체할 예정아다. 홈페이지(http://leel-sinbanpo-parkavenue.co.kr)를 통해 분양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홍영주 기자 hong@aru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위클리한국주택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