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0-09-25 10:26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대우건설 “반포3주구에 호텔급 컨시어지”
상태바
대우건설 “반포3주구에 호텔급 컨시어지”
  • 박노창 기자
  • 승인 2020.05.18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식, 카페, 피트니스, PB서비스 등 실생활 편의도
트릴리언트 반포_컨시어지 서비스 [사진=대우건설 제공]
트릴리언트 반포_컨시어지 서비스 [사진=대우건설 제공]

대우건설이 반포지3주구에 ‘VVIP 호텔급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을 제안했다. 이를 위해 대우건설은 글로벌 컨시어지 1위 업체인 ‘퀸터센셜리(Quintessentially)’와 계약했다.

대우건설은 퀸터센셜리와 손잡고 △여행, 골프, 식당 등의 섭외 및 예약 대행 서비스 △의전, 통역 서비스 △실생활 전 분야에서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비서 서비스 △스마트홈 어플리케이션을 연동한 하우스키핑 서비스 △드롭 존(drop zone) 발렛파킹 서비스 등 반포3주구 입주민에게만 특화되고 차별화된 전문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제안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반포3주구에 대한민국 최고의 주거 명작을 짓겠다고 약속했기 때문에 컨시어지 서비스도 그 격에 맞는 세계 1위 업체를 선정했다”며 “이미 반포3주구 조합원들의 생활수준과 기대치가 높은 만큼 향후 입주자 한분 한분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다양하고 고급화된 1:1 라이프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대우건설은 △국내 최다 식음브랜드를 보유한 신세계푸드와 협력해 조식 서비스 △파리크라상 등 카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SPC와 함께 단지 내 카페 운영 △국내 최대 피트니스업체인 GOTO피트니스와 협업해 PT, GX프로그램, 수영장 운영 및 홈트레이닝 프로그램 마련 △우리은행의 자산관리, 세금 및 부동산 상담 등 PB(Private Banking) 서비스 등 입주자들의 실생활 편의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서비스도 함께 제안했다.

여기에 대우건설은 자녀 돌봄, 실버케어, 비대면 건강관리 서비스 등을 더한 토털 컨시어지 서비스를 스마트홈 어플리케이션에 연동해 입주민들의 활용성과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비대면·비접촉의 언택트(Untact) 시대가 도래하고 재택ㆍ원격근무의 확대 등으로 사람들이 집에 더 오래 머무르게 되는 일상의 변화 속에서 컨시어지 같은 주거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점점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며 “현재는 나인원한남, 반포 아크로리버파크 등 강남권 고급 공동주택에서 조식 서비스 등 일부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준에 그치고 있는데 대우건설이 제안한 차별화된 토털 컨시어지 서비스는 반포3주구 입주민의 자부심과 삶의 질 향상뿐만 아니라 재산 가치까지 상승시키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노창 기자 park@aru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