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경제1구역주택재개발사업조합과 한진중공업이 지난 2일 오후 5시  동대문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천500만 원을 전달하고 유덕열 동대문구청장(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휘경제1구역주택재개발사업조합과 한진중공업이 지난 2일 오후 5시 동대문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천500만 원을 전달하고 유덕열 동대문구청장(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 휘경1구역이 구청에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휘경1구역 재개발조합(조합장 김진학)은 준공을 기념하는 차원에서 시공자인 한진중공업과 함께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1,5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진학 조합장을 비롯해 권영환 한진중공업 소장, 김진경 대한노인회 동대문구지회 노인회장, 양종기 대한노인회 동대문구지회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성금은 형편이 어려웃 임대아파트 경로당 등 관내 경로당 이용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대한노인회 동대문구지회에서는 전달받은 성금으로 그동안 공사에 따른 소음과 분진 등으로 불편을 겪었을 휘경1동 소재 6개소 경로당을 비롯해 형편이 어려운 임대아파트 등에 20kg 쌀 300포를 지원할계획이다.

유덕열 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의 이웃을 위해 성금을 전달해 준 휘경제1구역 재개발조합과 시공자인 한진중공업에 감사를 드린다”며 “우리 구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더욱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밝혔다.

홍영주 기자 hong@aru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위클리한국주택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